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자주하시는 질문
공지사항 FAQ 1:1문의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배송대행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해외에서 한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할 경우 SPEEDYEMS 물류센터로 사서함 번호 및 가입하신 정보를 기재하여 입고시켜주시면 수령 후 해외의 주소지로 대신 발송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2. 구매대행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결제, 배송 등의 문제로 원하시는 물품의 구매가 어려울 경우에 SPEEDYEMS가 대신하여 물품의 구매 및 배송까지 대행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3. 배송대행 접수가 불가능한 품목들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현금류, 불법약물 등의 합법적으로 배송될 수 없는 물품들은 배송대행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한 국가별로 금지 품목이 다르기 때문에 의심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의약품, 전자제품, 스프레이 등 기타금지품 등의 접수 반드시 SPEEDYEMS와 사전에 합의하셔야 하며, 이에 따르는 책임은 고객님에게 있습니다.
  4. 구매/배송대행 접수 취소 시 부과되는 수수료가 있나요?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일 경우, 신청서 접수 후 진행 단계에 따라서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단, 상품의 하자 및 오배송 등으로 인한 경우에는 고객님에게 택배비와 취소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5. 배송 추적을 할 수 있나요?

    네 SPEEDYEMS는 실시간 배송 추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외배송이라 일반배송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는 만큼 배송 현황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직접 배송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6. 아이디/비밀번호 분실 시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화면 왼쪽 하단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가입하신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보내드립니다.
  7. 손해배상이 되지 않는 경우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손해배상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화재나 지진 등 불가항력에 의해 배송물이 파손, 분실된 경우 2. 포장불량이나 내용물의 변질 등의 보내시는 분의 귀책사유에 의한 경우 3. 금지 물품 등에 의해 당국에 의해 압수, 폐기되는 경우 4. 받는 분이 이의 없이 배송물을 수취한 경우
  8. 손해배상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SPEEDYEMS는 고객님을 대신하여 물품을 대행접수해드리는 업체입니다. 따라서 손해배상 또한 SPEEDYEMS에서 진행해드리는게 아니고 고객님의 물품이 배송된 택배사에 따라 처리가 됩니다. 기본적으로 전자제품의 파손 , 음식물 분실에 대한 손해 그리고 배송지연에 대한 클레임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9. 전 세계 어디든 배송 가능한가요?

    SPPEDYEMS는 전 세계 어디든 저렴한 배송료로 배송 가능합니다. SPEEDYEMS의 저렴하고 안전한 배송을 이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0. 영수증,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해외배송비와 구매대행 시의 상품 구입금액에 대해서는 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발급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1. 배송 기간은 얼마 정도 소요되나요?

    해외배송이라 항공편, 국가별 통관 등의 다양한 변인들이 존재하기 떄문에 정확한 기간을 안내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그러나 통상적으로 해외 발송 시작 시점을 기준으로 3~7일 이내에 물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소중한 물품을 최대한 신속하게 배송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2. 사용했던 물품(중고물품)도 관세를 내야하나요?

    사용유무는 관세 면제와 관련 없습니다. 보내시는 국가의 면세한도를 초과한 중고물품도 관세납부 대상입니다.

JW INTERNATIONAL PARK HUN TAEK(박훈택) TEL : 070-4063-4063
OFFICE : DAEGU DALSUNG-GUN HWAWON-EUP GURA-RO 83
BUSINESS# : 502-37-08902 | ONLINE# : 2017-대구달성-0088
Wooribank(우리은행) 1002-058-076231 PARK HUN TAEK(박훈택)

Copyright © SPEEDYEMS All rights reserved.